<이특의 특별한 식사>
이특식
@2babcha
@xxteukxx

슈퍼주니어 이특씨가 지은 책!
그의 요리레시피와 요리 이야기가 들어있는
신간서적!

최고의요리비결 진행오래하시더니 요리실력도 수준급인것같다

요리책을보고있는데
해설을 이특씨가 읽어주는것 같은 느낌이 들게하는 놀라운책!

한그릇요리,반찬,간식에 세계요리 레시피있음
요리사진이예쁘고 요리 레시피가쉽다
따라서 요리하고싶어짐

그리고 이특씨 사진이 많아서 #슈퍼주니어이특 팬이라면 필독서임

이밥차인스타 이벤트로당첨됨

좋은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특 #슈퍼주니어
#이특식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 #leeteuk #xxteukxx #슈퍼주니어 #최고의요리비결 #요리 #레시피 #초보요리 #간편식 #간식 #반찬
#이밥차 #그리고책
#요리책 #출간 #신간이벤트
#북스타그램 #도서 #책
#신상 #베스트셀러
#두근두근 #신간도서 #book #재밋음 #좋은책 #Leeteuk cookbook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이 실제로 집에서 자주 해 먹는 요리들로만 엄선한 맛 보장 핵심 레시피
👨‍🍳손님에게 내어놓아도 부족함이 전혀 없는 특별한 메인 요리
👨‍🍳평소에 그가 집에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쉽고 맛있는 반찬 레시피
👨‍🍳바쁘고 많은 활동 중에서도 영양 만점으로 딱인 간식 레시피

🥟🍡🍤🍢🍝🍜🍛🍚🍙🍘🍱🥗🥣🍲🥘🍳🧆🥙🥓🥞🥩

해외 활동 중 생긴 에피소드부터 그의 실제 삶을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과 이특이 직접 만들고 올린 다양한 SNS 인증 사진까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특 #슈퍼주니어 #이특식 #연예인작가 #요리 #요리법 #레시피 #집밥 #반찬 #간식 #영풍문고 #영풍문고왕십리역점 #왕십리 #비트플렉스 #엔터식스 #책추천 #책스타그램 #신간추천 #독서 #📚


#슈퍼주니어 #이특 #요리책 보고 따라한 #달걀장조림
오빠 책이 참 좋구만유 사진도있고 레시피도 다양하고~
양파는 못넣었지만 따라해보았습니다👍🏻
오빠가 하란대로 숙성해서 먹겠습니다😋
따라하다가 간장 끓어넘쳐서 온집안에 탄내가.....😞
-
-
#이특식 #이특의특별한식사 #Leeteukcookbook
#슈퍼주니어_이특 #superjunior #레시피 #recipe #오늘뭐먹지 #주부요리 #신혼밥상 #덕후는즐거워 #elf


수많은 요리책들 사이에
당당히 자리잡고있던 #이특의특별한식사
최요비 찍다가 요리책까지 나옴
가끔 직접 만든 요리들 인스타에 업뎃될때
오~싶었는데
분명 요리책을샀는데 펼쳐보니 화보집인줄 알았다네요 ˃̵͈̑ᴗ˂̵͈̑ *
요리하는 박정수가 가득가득💙
가끔 먹고싶은거 생길때 한번씩 들춰보고
따라 해보게써요
고마워 덕분에 요리실력 늘게생겼다
-

#최요비 #이특 #박정수 #💙


오랜만에 핫트 쇼핑😊
벌써 11년 째 모으고 있는 슈주 앨범!
첫 앨범이 3집 쏘리쏘리였는데 벌써 정규 9집 리패키지래😭
참 오래도 함께했다싶다 ㅎㅎ
그리구 드디어 나온 특이의 요!리!책!
오빠가 이거 만든다고 그동안 혼자서 열심히 요리하면서 밥 잘 챙겨먹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나도 틈틈히 하나씩 따라해볼게🙏🏻
-
#SUPERJUNIOR #sj_time_less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 #이특의특별한식사 하트 발사!!💗💗

200201 이특의 특별한 식사

드디어 받았어요💙😭🤩
🤩👍🏻🥘🥙🧆🌮🌯🥗🍲
#이특의특별한식사 #그리고책 #이특식 #LEETEUKCOOKBOOK #이특 #오빠최고 #너무좋아요
#대만사인회 #왔었으면좋았겠다 #기회가있겠지

필리핀에서 잘 받았어요 드디어!! 💙💙 @xxteukxx [ LEETEUK COOK BOOK PH G.O ]

Update:

Leeteuk Cook Books arrived today! 💙

We'll be sending email later to those who ordered with us

#LEETEUK #LEETEUKCOOKBOOK #TEUKCHEF #이특식 #이특책 #이특의특별한식사

#이달의도서 #📚 .
어릴때 너무 좋아했던 #수학귀신 과
드디어 발간된 큰오빠의 요리책 #이특의특별한식사
.
#🍽 #요리책인데오빠사진이더많음 #그냥얼굴맛집아닌가요😂
#읽고따라해야지 #leeteukcookbook #이특식

#첫줄안녕
.
.
꺄아아😍😍
울 리더 #이특 오빠의 요리책 이벤트 당첨🎉
생각지도 못했는데 넘나씐남😆😆😆
감사합니다아아^^ㅋㅋ
.
.
#슈퍼주니어#슈주#sj#superjunior#이특#특#teuk#이특의특별한식사#요리책#대박나자#울리더님책#이밥차

Our dad’s cook book is here!!! 아빠의 요리 책 왔어요~~ 아빠랑 맛있는 음식 만들고싶어유... Leeteuk Cook Book (이특의 특별한 식사) 💙
#grapefruitteuk #teukangel #leeteukdoll #toystagram #cookbook #leeteukcookbook #leeteuk #이특 #자몽특 #특천사 #이특인형 #이특요리책 #이특의특별한식사 #토이스타그램 #요리책

ㅎㅎ 좋다 ㅜㅜ 행복하다ㅜㅠ 이미 책이 있지만 그래도 행복해ㅜㅠ #leeteuk #이특 #최고의요리비결 #이특의특별한식사 #이밥차 💙

#슈퍼주니어#이특#이특의특별한식사

15권 주문 완료 💙 한번 더 구매하고싶어요.. 필리핀팬들이 이특책 너무 신나서 빨리 도착하면 좋겠어요^^ @xxteukxx #leeteuk #이특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책 #leeteukcookbook

이특의 특별한 식사 이특식

EBS 최고의 요리비결 명 MC
이특의 기특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EBS 최고의 요리비결 방송을 통해 갈고 닦은 요리 실력 대공개!
-이특의 진면목을 살펴볼 수 있는 사진, 이야기 대방출!
-일상요리부터 메인요리, 반찬, 디저트, 간식까지 다양한 레시피 소개! -해외 에피소드, SNS 요리 인증컷 등 팬들을 위한 이특의 리얼 라이프스토리 수록!

#북스리브로#북스리브로분당수내점#수내서점
#분당서점#롯데백화점분당점
#이특의특별한식사#이특식#LEETEUKCOOKBOOK
#그리고책#요리책#레시피

만들고 싶은 레시피가 많이 있습니다🍳
#이특 #leeteuk
#이특식 #이특요리 #이특의특별한식사

@xxteukxx 형이 만든 요리책
EBS에서 방송중인 방송에 나온 요리들
간단하게 또 맛있게 ㅎㅎ
책에 다 나오네요 ㅎㅎ

#이특쉐프
#아이들반찬
#간편레시피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이특
#이특의특별한식사
#누구나요리사
#누구나쉐프
#2020베스트셀러

동생도 #책나온대요 👍
#넌요리책 #난요가책
#이특의특별한식사 #ebs최고의요리비결
#명mc #최고의레서피
-
저도 읽고 요리를 많이 해봐야 할거 같아요!
#요알못의요리도전기 ㅋㅋㅋ

#cookbook #specialmeal #specialrecipe
#ebs

👨‍🍳이특식 Leeteuk Cook Book

강남역 마실 나간김에 교보 들려서 드디어 나온 오빠 요리책 사왔다😀
크크 아이돌 덕질하면서 굿즈로 요리책을 사볼 줄이야ㅋㅋㅋㅋㅋ 나중에 사인회 열어주면 좋겠닼ㅋㅋㅋ

최요비에 나왔던 요리 정리도 잘되어 있고 중간중간 슈주 멤버들 얘기도 있고 오빠 어렸을 때 얘기도 있는데 재밌더랔ㅋㅋㅋ 요알못이지만 그래도 오빠 책 보고 할 수 있는건 한 번 해보려고ㅋㅋㅋㅋ 생각 중😐ㅋㅋㅋ

#슈퍼주니어 #이특 #LEETEUK #이특식 #이특의특별한식사 #최고의요리비결 #레시피

#이특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의특별한식사💋

책 주문하자 말자 바로옴




이특작가님.사인해주세요




#이특책

#이특의특별한식사

#이특식

#superjunior
#슈퍼주니어
#Leeteuk
#이특
#parkjungsoo
#박정수


#아이돌최초요리책




#최요비mc
#최고의요리비결


#특쉐프

#대박나세요



#leeteukcookbook

Reposted from @xxteukxx #드디어#책이나오네요#1년가까이늦어진거같지만#이특의특별한식사#이특식#이특책✌🏻 - #regrann


+ Recent posts